인사말씀

주식회사 도큐호텔즈
대표이사
무라이 준

항상 저희 도큐호텔즈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비즈니스 파트너 여러분, 그리고 지역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려 신형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신 분 및 감염확대로 인해 영향을 받으신 분들께 문안인사를 올립니다.
저희 회사는 고객 여러분과 종업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감염확대방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정부와 자치체의 방침과 행동계획에 준한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 힘든 날들이 하루 빨리 수습되기를 바라며 수습된 그 때에는 많은 고객 여러분들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도큐그룹은 창업이래 100년에 걸쳐 지역조성을 추진해 왔습니다. 이로 인해 축적된 노하우 리소스를 축으로 새 기술을 도입, 2050년을 목표로 「도큐 독자적인 사회가치 제공에 따른 “세계가 선망하는 지역조성”」의 실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도큐호텔즈는 그 중에서도「호스피탈리티 사업」분야를 맡고 있습니다. 이에 숙박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다양한 고객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하기 위해 사업구조를 변혁하고, 그룹과 연대해 나가고자 합니다.
그리고 「“TOKYU COMFORT” 편안한 호스피탈리티」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국내외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며, 다양한 호텔라이프를 제공, 또한 밀레니엄 세대를 타겟으로 호텔을 개업하는 등 챌린지를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2001년부터 유니크한 환경보전활동을 추진해 온 저희 회사는 SDGs (지속가능 개발 목표)의 관점을 깊이 인식하여 “지구와 친화하는 호텔・지역과 친화하는 호텔・사람과 친화하는 호텔”이라는 서스테이너블 방침을 내걸고 호텔사업을 통해「지속가능한 사회」의 실현을 위해 공헌해 나가겠습니다.

도큐호텔즈는 앞으로도 종업원들이 계속해서 일하고 싶다고 평가해 주는 직장이 될 것을 다짐하며, 시장의 기대를 능가하는 서비스 제공, 신뢰와 사랑받는 “Good Team Good Hotel Good Company”를 목표로 진화해 나가고자 합니다.

주식회사 도큐호텔즈
대표이사
무라이 준